고객 센터

Home > 고객 센터 >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공지사항 검색하기

A

안녕하세요

글로벌와이파이입니다.


<일본 공항 수령&반납>

하네다 공항, 나리타 공항 제1터미널, 나리타 공항 제2터미널,

간사이 공항, 나하 공항, 도쿄 신주쿠 사무실
-출발(수령) 전일 AM11:59 주문 마감 


후쿠오카 공항,나고야(중부)공항,시즈오카 공항, 코마츠 공항, 니가타 공항
-출발(수령) 2일 전 AM11:59 주문 마감

<한국 공항 수령&반납> 

인천공항 제 1터미널 T1, 인천공항 제 2터미널 T2, 김포공항, 김포공항철도AREX,, 서울역, 인천공항철도(트래블 스토어)

-출발(수령) 전일 AM11:59 주문마감 


김해 공항 

출발(수령) 2일 전 AM11:59 주문마감


자택 배송 

출발(수령) 5일 전 AM11:59 주문마감

주의사항
수령일로부터
1일 전 주문의 경우 결제시간 기준 낮 12시 이내 결제완료 건에 한함 입니다. 
1일 전 주문으로 수배까지 모두 완료된 상품은 전체 취소 불가합니다.



A

안녕하세요.
글로벌와이파이입니다
.

당일 수령 상품은


[신청하기→ [대륙][오늘 바로 주문] 으로 선택 하신 경우 신청 가능하십니다.


수령 시
, 공항 수령 처 직원에게 마이페이지 상의 주문내역과 함께 수령자 성함과 연락처를 말씀하셔야 수령 가능합니다.


주문내역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마이 페이지에서 확인되지 않는 경우에는 

결제 실패 및 예약 진행 시 에러 발생으로 인하여 실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은 부분이오니, 


결제 확인은 글로벌와이파이 고객센터(1644-8435) 또는 @글로벌와이파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당일 수령 가능한 공항 수령처는
[인천공항 제1터미널][김해국제공항]이며,


다른 공항을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수령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
글로벌와이파이 / 고객센터 1644-8435
운영시간
10:00~18:00(점심시간13:00~14:00)

[글로벌와이파이 플러스친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글로벌와이파이

http://pf.kakao.com/_kuxkgu

 

A


안녕하세요 글로벌 와이파이 입니다.


출발(수령) 2일 전까지 구매 취소 및 전체 100% 환불 가능 합니다. 


출발(수령) 1일 전(포켓와이파이 발송 작업완료 이후) 전액 환불 불가 하며


전체 대여일 중 2일치(수수료)제외 한 나머지 환불 되십니다.



바우처 미확인으로 인한 미 수령은 고객 귀책사유로 처리되며 전체 환불 불가합니다.



출발일(수령일) 익일부터 :  2+ 연락 시점에 따라 1일씩 추가 수수료 발생



: 출발일로부터 1일이 지난 이후 요청 시


3일치 제외 후 나머지 환불  (수수료발생) /  출발일 2일 후 – 4일 수수료발생)



공항 미수령 및 중도 반납의 경우 잔여일 부분 환불 불가합니다.



포켓와이파이 이용 후 공항 반납 지정카운터 반납 시 택배(택배 비 고객부담)로 발송 



위 취소 및 환불 규정은 본인 미 수령,여행 취소,천재 지변 등에 모든 사항에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사항입니다. 감사합니다.

A

안녕하세요

글로벌와이파이입니다.


취소 승인 처리는

취소 요청일로부터 2~3일 정도 소요되며 주말 및 공휴일 경우 3~4일 소요되십니다.

 

또한소셜 및 각 대리점을 통하여 취소요청 주신 경우

고객 정보 및 예약 정보 확인 완료 추후


개인정보 보호법으로 인한 해당 각 소셜 및 대리점 고객센터로

직접 유선상 통화가 진행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카카오 톡 플러스친구를 통하여는

개인정보 조회가 우선적으로 확인되어야 하기 때문에 해당 정보 확인까지

모두 완료 된 시점에서 상담사가

[환불 신청완료]로 안내확정 된 경우에만 취소요청처리가 진행되는 점 유의 바랍니다.


위 취소 및 환불 규정은 본인 미 수령,여행 취소,천재 지변 등에 모든 사항에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사항입니다. 감사합니다.



----
글로벌와이파이 / 고객센터 1644-8435
운영시간
10:00~18:00(점심시간13:00~14:00)

[글로벌와이파이 플러스친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글로벌와이파이

http://pf.kakao.com/_kuxkgu

 

A

안녕하세요

글로벌와이파이입니다.


글로벌와이파이에서 대여하시는상품에 대해

파손/고장/분실/침수/도난 등을 대비한 변상금액 절감 서비스 입니다.


100%, 80%, 50%으로 구분되어 원하시는 옵션을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안심보상을이용하지 않고 (파손/고장/분실/침수/도난) 위와 같은 경우가 발생하였을 때에

포켓와이파이 본체1대 당 400,000원의 변상금액이 발생됩니다.

​※ 포켓와이파이 구매 비용, 현지 통신사 위약금 등 포함

​※ 파우치, 충전기, 케이블 등 기타 부속물은 별도 책정​


 대여 상품

 변상금

 본체 와이파이(전지팩 포함)+ 심카드(전체 파손)

 400,000

         본체 와이파이(전지팩 포함)+심 카드(부분 파손)

 200,000

         보조배터리

 50,000

         충전기,파우치,USB케이블

 각 10,000

         멀티 변환 플러그

 20,000

 ▼ 아래 상품은 안심보상플랜(미니,풀,맥스)/라이트 플랜, 프리미엄플랜 보상 적용 제외 상품입니다.

 360카메라 

 400,000

 360카메라, BOSE 이어폰의 각 부속품(USB케이블/파우치/케이스)

 각 10,000

 BOSE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280,000

 USB 멀티 충전기

 25,000

 USB 무선 랜카드

 10,000

 비행기용 스마트폰 홀더

 25,000

 휴대용 캐리어 손저울

 10,000

 차량용 USB 충전기

 10,000

 USB 여행용 멀티 어댑터

 20,000

 

A

안녕하세요

글로벌와이파이입니다.

개인 정보 보호로 인하여

유선상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 톡 플러스 친구 상담을 통하여

주문 정보 확인 후 주문 변경이 가능한 경우  변경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카카오 톡 플러스친구로 문의 주신 경우

 [플러스 친구 양식] 기재
[카카오 톡 플러스 친구 양식]
1. 성함
2. 연락처
3. 이용하시는 지역(또는 국가)

4. 변경 사항  

보다 정확하고 빠른 고객 정보 확인을 위해서

해당 일정(기간) 따라 추가 요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글로벌와이파이 / 고객센터 1644-8435
운영시간
10:00~18:00(점심시간13:00~14:00)

[글로벌와이파이 플러스친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글로벌와이파이

http://pf.kakao.com/_kuxkgu

 


A

안녕하세요


글로벌와이파이입니다.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그러나 마이 페이지에서 확인되지 않는 경우에는

결제 실패 및 예약 진행 시 에러 발생으로 인하여

주문내역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일 확률이 높으므로

글로벌와이파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소셜 및 대리점 결제 완료 후 글로벌 와이파이

예약 진행 시(수령&반납 일시,장소)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주문 확정&수령 불가 처리되며

이는 고객님 귀책 사유로 인하여 예약마감 전 사전 주문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유의사항

국내공항 인 경우에는 예약확정 바우처 못 받으신 경우

성함과 연락처만으로도 수령이 가능하십니다! ( 확정된예약건에 한해서)


----
글로벌와이파이 / 고객센터 1644-8435
운영시간
10:00~18:00(점심시간13:00~14:00)

[글로벌와이파이 플러스친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글로벌와이파이

http://pf.kakao.com/_kuxkgu

 

A

안녕하세요


글로벌와이파이입니다.

바우처(교환증)는 공항에서 수령하시는 고객님들께

예약 확인 후 가입 시 등록하신 메일과 연락처로 바우처(교환증)카카오 톡 또는 문자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해외 공항 수령처(일본대만 공항)에서 바우처(교환증)와 여권을 제시하시면 바로 원활한  수령이 가능하오며

바우처를 제시하지 않으실 경우수령이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는 고객님의 책임으로 간주되어 환불 처리 불가하오니 출국 전에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의사항

1. 국내 공항 수령의 경우

예약확정완료 후 예약 시 지정하신 수령장소에서 수령자 성함,연락처,방문국가만 말씀 해 주셔도 빠르게 수령 가능합니다.

2. 소셜 및 대리점 결제 완료 후 글로벌 와이파이 예약 진행 시

(수령&반납 일시,장소)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주문 확정&수령 불가 처리되며

이는 고객님 귀책 사유로 인하여 예약마감 전 사전 주문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A

안녕하세요

글로벌와이파이입니다.

출입국 공항이 달라도 수령/반납이 가능합니다.

예약 진행 시 이용하시는 공항을 정확하게 선택 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내 공항 수령국내 공항 반납 가능

일본 현지 공항 수령→ 일본 현지 공항  가능

부산 김해공항 수령 인천공항 반납 가능

) 나리타 제2터미널 수령  간사이 공항 반납 가능

유의사항 

그러나 일본공항 수령 후 국내공항 반납은 불가 하오니 점 주의 부탁 드립니다.

국내 수령→ 일본 현지 공항 반납 불가

일본 현지 공항 수령→ 국내 반납 불가

) 인천공항 1터미널 수령  후쿠오카 공항 반납  불가

일본 현지 공항에서 수령하신 후 국내에서 반납하셨을 경우,

EMS 비용 30,000원이 개별적으로 청구되며 김포공항 내 타 업체 또는 오 반납 하는 경우 
반납수배비용 7천원이 청구됩니다수령반납처 : '김포공항'만 해당 감사합니다.

A

안녕하세요. 글로벌 와이파이 입니다.

이용하고 계신 해외 현지에서 와이파이 사용중에 일정이 연장 된 경우,

아래 내용을 기입 하여 메일로 보내주세요.

보내실 곳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대여 일자 연장 양식>

고객명 (필수)  :

연락처(필수) :

이용국가  (필수) :

신청기간 (필수)  :

변경 된 이용기간  (필수) :

* 추가 요금은 계좌이체로 진행 되며

보내주신 메일로 추가 요금에 관한 안내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이메일뿐만 아니라 글로벌와이파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더 빠르게 연장 진행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글로벌와이파이 / 고객센터 1644-8435
운영시간
10:00~18:00(점심시간13:00~14:00)

[글로벌와이파이 플러스친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글로벌와이파이

http://pf.kakao.com/_kuxkgu